부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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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자의 고충처리
이용안내이용자의 고충처리

동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이용자들의 편의증진과 만족도 높은 복지관 이용을 위해 고충사항을 수시로 접수 받아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고충접수 방법

▪ 전화 및 내방 상담
▪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등록, 복지관 이메일 발송
▪ 복지관 내 고충건의함을 통한 접수
※ 이용자고충처리 신청 서식 비치(2층 로비 및 3층 사무실)


고충처리 절차

고충처리신청서접수 > 고충사항 확인 > 고충처리위원회의 실시 > 처리사항고지

※ 15일 이내에 당사자에게 고충처리 결과를 고지함(서면, 상담, 전화 등)
※ 즉각적인 처리 문건의 경우 담당자와 즉시 상담 실시
TEL : 051-633-3367 / WEB : www.dongguswc.or.kr / EMAIL : dgswc3367@hanmail.ne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