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전과 미션

미션&전략과제

윤리경영을 통한 고객만족 실천 ∙ 투명한 예산집행, 공정한 고객선정
∙ 윤리헌장 제정 및 모니터링으로 윤리경영 준수
∙ 고객만족도 평가 ‘우수기관’ 선정
3S(speed, smile, smart)를 통한 서비스 실천 ∙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
∙ 친절과 미소를 주는 서비스제공
∙ 전문성 강화로 복지관 평가 최우수등급 획득
역량강화 교육과 협력적 교류를 통한 동반성장 ∙ 직원역량개발을 위한 투자확대와 자율근무제 도입
∙ 지역주민 역할분담으로 마을공동체 활동 강화
∙ 지역사회복지 민관교류와 협력체계 구축
∙ 상하•동료•외부 수퍼비전 활동의 체계화
참여와 소통을 통한 창의적 조직문화 구축 ∙ 창의적 사고를 위한 탄력적 TF팀 구성
∙ 직원 동아리 활동과 스터디그룹 지원
∙ 신입직원 멘토링 제도 확립

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

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SITE MAP

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