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자 고충처리

동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
이용자들의 편의증진과 만족도 높은 복지관 이용을 위해
고충사항을 수시로 접수 받아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

고충접수 방법

  1. 전화 및 내방 상담
  2.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등록, 복지관 이메일 발송
  3. 복지관 내 고충건의함을 통한 접수
  4. ※ 이용자고충처리 신청 서식 비치(2층 로비 및 3층 사무실)

고충처리 절차

  1. ※ 15일 이내에 당사자에게 고충처리 결과를 고지함(서면, 상담, 전화 등)
  2. ※ 즉각적인 처리 문건의 경우 담당자와 즉시 상담 실시
  3. TEL : 051-633-3367 / WEB : www.dongguswc.or.kr / EMAIL : dgswc3367@hanmail.net

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

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SITE MAP

ID 비밀번호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